留学生ナオトの韓国生活ブログ 


by ejimanaoto
カレンダー
S M T W T F S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 29
30 31

期末試験やっと おわりましたーーーー

いやーー 何日間も ブログとばして 本当にすいませんでした~
期末試験やら なんやら(勉強はあんまりやってないんですけどね^^)
が ございまして、週末は燃え尽きておりました。
土曜日の夕方は、下宿先で 忘年会があって、サムギョプサルをたべて、
その後は カラオケに行って、その後も下宿先で 3時まで飲んでおりました。
昨日は、もう ほんと ぼーっと しておりました。
年末年始も年始には、親と妹が、年末には特別ゲストが来る予定なので
それまでに、残ってる仕事とか、やっとかないと あっという間に 今年が
終わってしまいそうです。 今年1年間、一生懸命 韓国ワールドに
適応してきたので、 今年はホントーに 短かったです。
来年はもっと おちついて 行動できるように、今年もあと 残り約10日
仕上げをしたいと思います。 エキブロのみなさん よろしくおねがいしまーーす~~^^

아니-- 몇 일간이나 브로그 못 쓰고  정말로 죄송해요
기말 시험이거나 어쩌고 저쩌고(공부는 별로 안 했는데요^^) 있어서
주말은 힘 다 써버리고 멍하고 있었습니다
토요일 저녁은, 고시원에서 송년회가 있어, 삼겹살 먹고,
노래방가서 그 담에 3시까지 마시고 있었습니다.
어제는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멍하고 뒹글 뒹글 하고 있었습니다.

신정 때는, 부모님과 여동생이, 연말에는 특별 게스트가 올 예정이므로
그때까지, 남아있는 일이라든지, 다 안 하면  눈 깜짝할 순간에 금년이
끝나 버릴 것 같습니다. 올해 1년 동안, 열심히 한국에
적응해 왔으므로,올해는 정말 짧았습니다.
내년은 좀 더 여유있게 행동 할 수 있도록, 올해도  나머지 약 10일
마무리를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. excite blog 여러분 잘 부탁 드려요_____^_____^
[PR]
by ejimanaoto | 2004-12-20 15:34